아줌마 열광, 체형 커버 베스트
인기 돌풍을 일으킨 드라마 <커피프린스 1호점>에서 채정안이 선보인 ‘한유주식 베스트 코디법’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앞판은 길게 늘어지고 등 부분은 파인 일명 ‘뼈다귀 베스트’가 인기를 얻고 있다. 통통한 뱃살은 감추고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해주는 다양한 베스트 코디법.
★ HOt ★ 뼈다귀 베스트
드라마 <커피프린스 1호점>에서 블랙 베스트가 붙어 있는 하얀 원피스를 입거나 마린 니트 원피스에 사이즈가 넉넉한 블랙 베스트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베스트 코디법을 보여준 채정안. 이너로 경쾌해 보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활용하는 것이 포인트다. 앞판보다 뒤판이 짧은 언밸런스 패턴이기 때문에 이너로 입는 티셔츠 길이가 더 길어야 한다. 품이 넉넉한 쇼트 팬츠와 매치해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핏을 즐길 것.
Style 1 쇼트 베스트
원피스나 롱 셔츠와 코디하려면 쇼트 베스트를 선택해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는 게 좋다. 튜닉이나 원피스에 볼레로 카디건을 걸친 것처럼 연출하고 레이어드할 때는 반드시 오픈해서 입는다.
Style 2 롱 베스트
하체 통통족은 엉덩이를 덮을 만큼 길이가 긴 베스트를 선택하자. 선뜻 입기 부담스러운 화이트 팬츠에 튜닉 원피스를 레이어드하고 새틴 소재 롱 베스트를 더하면 시크한 분위기. 쇼트 재킷을 매치해 매니시한 감각을 더했다.
Style 3 턱시도 베스트로
맨틱한 카디건 위에는 재킷처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. 턱시도 베스트를 매치하니 시크하면서도 언밸런스한 감각이 돋보인다. 새틴 소재 턱시도 베스트는 칼라와 리본 장식이 포인트.
Style 4 홀터 톱 베스트
홀터 톱처럼 목 뒤로 묶는 쇼트 베스트는 옷차림에 장식적인 요소로 더하는 아이템. 힙선을 덮는 길이의 아이보리 터틀넥을 볼륨 스커트와 매치하고 베스트를 더했더니 전체적으로 A라인으로 떨어져 편안한 느낌.
☆ NG ☆ 스키니 팬츠는 지루하다
베스트와 스키니 팬츠를 매치하는 식상한 방법은 피할 것. 여유로운 실루엣의 9부 팬츠나 쇼트 팬츠를 코디하는 것이 한결 세련된 스타일.
원본 : ★☆ 뱃살 감추는 베스트 코디법★☆
댓글 없음:
댓글 쓰기